본문 바로가기
돈 버는 법 유튜브 요약

[신사임당 채널 요약] 돈 벌려면 '이것'을 30개만 만들어 보세요 (feat. 노마드클로이)

by 유정남 - 유튜브 정리해주는 남자 2020. 7. 16.

블로그에서 시작하여 멋지게 디지털노마드로써 성공하신 '노마드클로이'님이 신사임당님 채널에 나와서 인터뷰를 하셨네요.

이제 시작한 블로거로써 배울점이 너무 많았습니다!

 

 

1. 무언가를 팔거나 시도하고 싶다면 인터넷에 글을 올려봐야 한다.

인터넷에는 수 많은 사람들이 있기 때문에, 일단 글을 올리면 관심있는 사람들이 모이기 때문이다.

칭찬 댓글이 달리면 계속 보고 분석해보기. 나의 장점을 파악하기 위해서!

 

노마드 클로이님은 실제로 블로그에 '블로그 잘하는 법'에 관한 글을 올려 첫 수익을 창출했다.

 

 

2. 목표를 크게 가져야 한다.

월 천만원이 불가능하다고 생각했지만, 온라인을 통해서 충분히 달성할 수 있었다.

그러니까 일단 실행해라!

 

 

3. 블로그를 한다면 사람들이 관심있어할 주제로 글을 30개 정도 올려라, 유튜브는 50개 정도 올려라

참고로 그냥 올리는 것보다 '잘' 올려야한다.

 

여기서 핵심은 내가 하고 싶은 말보다는 사람들이 궁금해하는 것들을 알려줘야 한다.

그리고 꾸준하게 사람들과 소통해야한다.

 

 

4. 이를 수익으로 연결시키기 위해서는 처음에는 자신의 능력을 저가에 판매하자

가성비가 괜찮고 믿음이 간다면 거래가 이루어진다. 따라서 내가 해야할 일은 고객에게 믿음을 주는 것!

 

그 후 수요가 높아지면 가격을 조금씩 올려가자

이처럼 돈 버는 방법에 대해서도 꾸준히 연구하고 공부해야 한다.

 


역시 블로그를 '잘' 하는것도 쉽지않은 것 같네요.

많이 공부하고 연구해야 할 것 같습니다.ㅠㅠ

 

짧은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rAsDQXJcMTw&t=104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