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 버는 법 유튜브 요약

[신사임당 요약] 내가 신사임당 돈벌게 만들어준 방법 - 허대리

by 유정남 - 유튜브 정리해주는 남자 2020. 7. 26.

신사임당 채널에서 '내가 신사임당에게 10억을 벌어준 방법'의 주제로 허대리님이 인터뷰 한 영상을 요약했습니다.

온라인 마케팅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


내가 신사임당 돈벌게 만들어준 방법 (허대리 퍼포먼스마케터)

 

온라인 마케팅의 3가지 원칙

1. 방문하게 하기

(썸네일, 제목으로)

 

2. 구매/결제하게 하기

(가격이 설득력있나, 제품 상세페이지 마음에 드는지)

 

3. 다시오게 하기

(하나 더 사고싶은 마음, 좋은 정보를 남에게 전달하고프자 하는 입소문)

 

내가 올린 제품, 영상 안팔리면 1.2.3 과정을 하나씩 살펴봐라. 무엇이 문제인지 파악해야한다.

 


1. 방문하게 하기에서 문제가 없는지 체크한다.

- 소비자는 찰나의 순간에 나한테 이득이 된다고 판단해야 방문한다. 

- 제목을 구체적으로 작성해야한다.

 

2. 방문하게 만들었다면, 다음으로 결제를 막는 요소를 찾는다.

- 일단 유입이 되었다면 가격은 협상이 가능하다는 것이다. 그렇다면 구입할 수 있게 상대를 설득해야한다.

 

예를들어, 리뷰가 장황하지는 않은지 확인하기,

설명 순서를 바꿔보는 시도해보기,

상세페이지에서 설득이 부족하다면 뜯어고치기

 

3. 다시 오게하는 방법은, (제품이 좋다는 전제하에) 제품에 대한 만족도를 높여야 한다.

- 덤을 많이 준다.    주고 보기 미안하다 싶을 정도로!

대단한 것을 주는 것이 아니더라도 진심이 담겨 있는 덤을 받았을 때 상대방은 감동한다. 그리고 다시 내게 돌아온다.


1,2,3단계를 한번에 다 바꾸면, 어디서 구매 전환이 된건지, 왜 팔린건지 알수가없다.

하나씩 바꿔보면서 분석해야한다.

댓글